본문 바로가기

퇴근 후기

[결혼준비] 미니스트로 에서 예복 맞춘 후기

반응형

코엑스 웨딩 박람회에 방문하여, 웨딩플래너와 계약을 하였다.

그리고 해당 웨딩박람회에는 다양한 업체들이 연계되어 있었는데,

정장 및 예복을 맞추기 위해 연계된 "미니스트로" 와 계약을 하게 되었다.

 

(구매, 착용 후기는 제일 아래 링크 참조)

 

미니스트로

 

 

그 이유는 바로.....

예복을 맞추면 +1

기성복을 한벌 주고 +1

촬영용으로 한벌을 무료로 대여해 줘서 +1

 

총 2벌의 소유와 1벌의 대여로 3벌을 가지고 스튜디오 촬영을 할 수 있기 때문......

수제화까지 하나 줘서 결혼식 본식을 위해 따로 준비할 게 거의 없다.

 

여기서 미니스트로 브랜드는?

미니스트로는 예복 브랜드 중에서도 특별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미니스트로의 제품은 모두 수제로 제작되며, 최상의 소재와 디자인, 가장 꼼꼼한 손놀림으로 완성됩니다.

홈페이지: http://www.ministro.co.kr/index.php

 

 

웨딩박람회에서 가예약하고, 바로 다다음날 강남구청역과 연결되어있는 미니스트로 본점 방문!

본점은 강남구청역에서 바로 연결되어서 찾아가기가 아주 쉽다.

 

 

 

미니스트로 본점 입구로 들어서서,,,,

수많은 예복들과,

수많은 예비 부부들과,

수많은 테일러 분들을 지나,,,

 

 

 

상담 테이블에서 간단히 설명을 듣고 바로 원단을 대략 골라본 후(재질 및 금액대)

 

직접 해당 원단으로 만들어진 예복들을 시착했다.

이탈리아, 영국, 국산 원단 예복들을 착용해 본 후, 원단 선택 완료.

 

원단 선택 후, 원하는 디자인(옷깃, 단추, 허리라인 등등)을 상담 후 선택 완료.

 

세부 디자인을 맞춘 후, 치수를 재고, 체형에 맞게 디자인 변경해야할 부분들 협의 진행하였다.

나는 오른쪽 다리 종아리가 좀 바깥쪽으로 휘어서 왼쪽과 달리 보인다며 이러한 점을 숨길 수 있게(?) 보완할 수 있도록 바지를 한다고 하셨다.

 

 

뚱뚱함은 가려지지 않았다...

 

상세 방안을 잡은 후, 다음 일정을 잡고 가봉한 옷 입어보고, 기성복, 대여복 고르고 수제화 맞춰보기 위하여 다시 방문할 예정이다.

 

미니스트로의 제품을 체험해보았는데, 그 퀄리티에 감탄하였다. 첫인상으로 느껴진 품질은 단순히 좋은 것이 아니라, 디테일에도 신경을 쓴 것 같았다. 제품을 입어보니 편안하면서도 눈에 띄게 멋진 느낌이 들었다.

 

 

 

 

이전에 입어본 다른 브랜드의 정장들은 제대로 몸에 맞지 않는 부분이 많았다. 하지만 미니스트로의 맞춤 정장은 내 몸에 맞게 체측하여, 일반적으로 기성품을 사서 수선만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체형을 잘 보완해 줄 것으로 기대가 된다.

또한 원하는 디자인과 소재를 선택할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다.

내가 선택한 소재는 질이 매우 뛰어나서 입었을 때 편안하고 부드러운 느낌이면서도 영국 원단이라 그런지 좀 빳빳하게 각을 잡아주는? 느낌이었다. 

더불어 미니스트로의 맞춤 정장 제작 프로세스도 매우 만족스러웠다. 전문적인 스탭들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주면서, 제가 원하는 디자인과 적절한 가격까지 모두 충족시켜주었다.

 

가봉을 하며 더 세부적인 것들을 서로 협의하며 맞춰서 잘 입고 다녀볼 생각이다.  끝.

 

 

 

 

구매 후 착용 후기는 아래 글 참조....

 

https://rail30.tistory.com/156

 

[예복 후기] 원단 사기 뉴스를 보고 내 예복 확인 결과

들어가며 결혼할 때 대부분 구매를 하는 예복.단순히 결혼식 당일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1. 결혼식 전 스튜디오촬영2. 결혼식 당일3. 결혼 후 각종 행사 시 자주, 오래 입기 위해서, 그리고 "이

rail30.tistory.com

 

 

 

 

반응형